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장 버려야 부자 될 수 있는 물건과 버리는 방법

by 운빨디자이너 2024. 7. 1.

 

 

 

집안에는 많은 기운이 머무르고 그곳에 사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줍니다.

어떤 물건이 있고 있어서는 안 되는 물건이 집에 있느냐에 따라 집의 분위기도 달라지는데

새로운 인테리어를 하기 보다는 꼭 버려야 되는 물건들을 버림으로써 좋은 기운을 만드는 첫 번째 스텝을 밟아보길 바랍니다.

 

당장 버려야 부자가 될 수 있는 물건 

집안에는 양의 기운의 물건을 두는 것이 좋은데 음의 기운이 있는 재질의 물건을 두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철제, 유리 이런 장식품들이 너무 많은 것은 음기가 쌓이게 되고 탁한 기운이 모이게 되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침대 머리 맡에 차가운 수석이나 유리 장식품을 둔다면 그 장식품이 무거운 기운과 불안정한 기운을 주기 때문에 치우는 것이 좋습니다. 침대 머리 위에 사진을 두는 것도 불안한 기운이 생기기 때문에 내가 보이는 곳에 걸어 두시면 됩니다.

 

방에 거울이 크게 걸려 있는 것도 별로 안 좋은데 집에서는 큰 거울은 욕실이나 드레스 룸 이외에는 두지 않는 게 좋고 특히 문을 열었을 때 바로 보이는 것은 안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침대에 누웠을 때 자기 얼굴을 본다 고 양쪽에 거울을 세워 놓은 경우를 본적이 있는데 기운이 산만하게 만들어지기 때문에 치우는 것이 좋습니다.

 

뭉크의 절규처럼 기하학적 무늬의 그림이나 괴상한 모양은 피하는 것이 좋고

가구를 배치 할 때도 공간에 생기는 현관으로부터 들어와서 막힘이 없어야 되는데 방문을 열었을 때 뒤에 장이 있어서 문이 안 열리거나 집 안으로 들어갈 때 너무 과한 가구가 크게 있어서 막혀 있다면 생기가 돌지 못하기 때문에 공간 배치도 신경 써야 합니다..

부부의 기를 살리는 인테리어에는 욕실은 음습하고 습기가 많고 찬 기운이 강하게 있기 때문에 욕실에 작은 꽃이나 그림을 둬 양기를 올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외부에서 주워온 물건을 가지고 오면 전 주인의 기운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돌아가신 분이거나 파혼을 한 부부의 것이거나 그런 경우 물건을 버리게 되는데 그런다면 음의 기운이 있기 때문에 집안에 두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출처가 불분명한 물건은 받아 오지 말고 출처가 있는 잘된 집의 물건을 가지고 와야 합니다.

 

짝을 잃은 물건

컵이나, 커플티, 원앙 한쌍처럼 물건에는 짝이 있는데 이것을 잃어 버렸거나 깨져도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풍수에서는 모든 물건에 생명과 기운이 있다는 여겨 지는데 짝을 잃은 물건은 쓸쓸한 기운을 내뿜게 되므로 집안에 두면 좋은 기운을 낼 수 없습니다.

 

1년 이상 안 입은 옷과 신발

옷은 양의 기운이라 세탁을 하고 햇빛의 기운을 받아 양의 기운을 발산해야 하는데

계속 옷장에 들어가 있고 신발장에 들어가 있으면 양의 기운을 내 뿜지 못하게 되니 음의 기운이 됩니다.

 

고장난 물건

고쳐 써야지 하고 아까워서 모형만 보고 있다면 물건이 재 구실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동적으로 양의 기운을 뿜지 못하기 때문에 음의 기운으로 집안에 가득하게 됩니다.

죽어있는 식물은 무조건 버리고 드라이플라워도 집에서 정리해야 합니다.

 

깨진 물건이나 녹슨 물건

이가 나간 접시나 그릇을 이쁘다고 그대로 쓰거나 녹슨 칼이나 가위 , 거울이 약간 깨진 것들이 있으면 아까워하지 말고 바로 버려야 합니다.

 

목각인형, 사람모양 인형

우리집에 나쁜 기운을 가지고 오는 물건으로 써 완전한 음의 기운이 입니다.. 쓰레기봉투에 바로 버려야 하는 물건 중 하나입니다.

 

돌아가신 분의 옷과 신발

돌아가신 분의 옷을 새옷이라고 입고 다니거나 버리지 않게 된다면 신발과 옷의 음의 기운이 따라오게 됩니다. 이사를 가게 된다면 무조건 태워서 버려야 합니다.

 

물건을 잘 버리는 방법 

 

물건에는 고유의 기운이 존재 합니다. 나쁜 기운만 버릴 수 있는 방법은 맑은 날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안 좋은 기운이 있는 물건은 오전에 버리는 것이 좋고 나에게 소중한 물건과 추억이 많은 물건은 오후 2~5시 사이에 버리면 좋은 기운을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낡은 지갑은 어려운 사람 안 좋은 사람에게 받은 것은 쓰지 않는 것이 좋고 좋은 분한테 선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낡을 때까지 쓰는 것도 좋지 않기 때문에 지갑을 잘 버려야 합니다.

지갑을 가장 많이 쓰기 때문에 나의 기운이 들어가 있어서 내피 부분을 잘라서 남이 쓸 수 없게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과 옷은 우리의 기운이 그대로 묻어 있어서 함부로 버리지 말고 깨끗하게 빨래를 해서

내놔야 합니다.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에 버리시면 됩니다.

깨진 그릇은 완전히 깨서 신문에 말아서 버려야 합니다. 그래야 좋은 기운이 남아 있습니다.

 

오늘은 집안에서 버려야 할 것과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집안은 항상 양의 기운이 가득해야 하는 곳입니다. 작은 물건 하나도 음양의 조화를 이뤄야 합니다. 나의 기운이 묻어 있는 물건을 함부로 버리면 내 기운을 뺏기게 되므로, 잘 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기운이 집안에 머무르도록 하여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 집안에서 버려야 할 것들을 확인하고 아까워하지 말고 꼭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기운을 받아들이는 첫 걸음이 될 것입니다.